• AP Chemistry 문제풀이 (MCQ + FRQ) 강좌 오픈
COMMUNITY수강후기
촘촘한 그물강의 AP Chemistry 이젠 자신있어요 2017-03-02 오전 2:24:36
글쓴이 :
greenbean
조회수 :
283

먼저, AP Chemistry는 안할려고 했는데 학교수업을 듣게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공부를 하게되었어요.
처음엔 앞부분 내용은 그런대로 혼자 공부할만 했는데, 뒷부분에 학교선생님 강의가 정말 난해하고 헷갈리게 설명하셔서 정말 왕짜증이 날 정도였어요. 책을 읽었더니 학교 선생님예기가 더 헷갈리고 어느 말이 맞는지도 모르겠고, 도저히 갈수록 스트레스에 힘들어서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 유명한 chem인강이 있다고 어머님 소개로 브라이언킴 선생님 AP Chemistry 인강을 듣게 되었는데, 처음엔 인간이 무슨 도움이 되겠냐 만은 학교 선생님 강의보다야 낫겠지하는 마음으로 들었어요.
 
그런데 와~~우 대박.. 정말 강의 잘하세요. 아주 어려운개념을 정말 쉽게 잘 이해되게 설명해주시는데, 가끔 전율같은 것도 느낄 때도 있었어요. 덕분에 학교수업은 그냥 너무 쉽게 따라가게 되었고, 학교 선생님한테는 화학에 대단한 소질이 있다는 말까지 듣게 되었어요. 사실 소질은 무슨.. 모두 브라이언킴 선생님 덕택이죠. 모의고사 몇번 보았고, 모두 5점받을 충분한 점수 범위라 시험때까지 복습하면서 실력유지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학교 AP켐은 당연히 A를 유지하고 있구요.
 
브라이언킴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강의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더이상 좋은 강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전글
다음글